티스토리 뷰

술잔을 부딪히며 찬찬찬 이 가사를 모르시는 분들은 거의 없죠. 오늘 포스팅의 주인공은 찬찬찬을 부른 트로트 가수 편승엽입니다. 오늘은 가수 편승엽에 대해 나이 고향 등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편승엽의 생일은 1964년 8월 14일입니다. 그리고 그의 올해 나이는 54세네요. 그렇게까지 안되 보이는데 머리가 살짝 하얗게 세어가는 것이 느껴집니다. 그는 엄마 업시 자녀들을 키운 싱글 대디이기도 하죠.

편승엽의 데뷔 당시 나이는 27세였습니다. 젊은 나이에 데뷔했었네요. 대중의 인기와 인지도를 얻기 시작한 것은 찬찬찬을 발표한 후 부였던 것 같습니다.

편승엽은 경기도 시흥군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리고 편승엽의 본명은 편정범입니다. 가명인 줄은 알았는데 성은 그대로 편씨였네요.

편승엽의 키는 165cm 몸무게는 75kg 로 적당한 몸매와 적당한 키를 가지고 있네요. 그리고 그의 혈액형은 O형입니다. 참고로 편승엽은 종교로 불교를 믿고 있습니다. 음실련 활동도 하고 기부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는 가수이죠.

편승엽의 대표곡으로 찬찬찬, 용서 등이 있습니다. 제가 가지고 다니는 트로트 메들리에 항상 들어가는 노래들입니다. 

그리고 편승엽은 길은정(1997년 ~ 2004년)와 결혼했습니다. 그는 1997년에 결혼했는데요. 결혼 당시 나이는 33세였네요. 추가로 편승엽은 2004년에 이혼했습니다.이혼 당시 편승엽의 나이는 40세였죠. 그리고 그의 자녀로는 슬하 1남 4녀가 있습니다.

편승엽의 더 자세한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