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진우는 최근에 복면가왕에서 아이돌로 출연했었죠. 그러면서 많은 분들이 놀라기도 하고 반가워하기도 했었는데요. 오늘 포스팅은 트로트 가수로 전향한 성진우에 대해 나이 고향 그리고 국적 등에 대해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성진우의 데뷔 당시 나이는 18살이였습니다. 현재 데뷔 23년차 가수로 복면가왕에서는 무대위에서 별로 자유롭게 노래를 부르지 못했다고 하기도 하였습니다.

성진우의 출생일은 1970년 12월 16일입니다. 그리고 그의 올해 나이는 48세네요. 어느덧 성진우도 불혹의 나이대입니다. 참 세월이 어떻게 가는지.. 성진우의 아내는 배상희죠. 사람이 좋다 휴먼다큐에서 성진우 아내에 대해 자세히 나오기도 했습니다.

성진우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범천동에서 출생했습니다. 부부싸움과 관련해서 본인은 아내 앞에서 한 없이 소심해지는 남자라고 하기도 했네요.

성진우의 공식 웹사이트 및 팬카페 또는 sns 아이디로 알려져 있는 것은 싸이월드 ID : 28074593 성진우가 있습니다.

성진우의 대표곡으로 포기하지마, 돌아 보지마, 너의 얘기를 등이 있습니다. 다 포기 하지마는 한 때 닭고기 아줌마라고 불리며 닭고기 신드롬을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성진우의 본명은 성명관입니다. 본명 같아 보였는데 이제보니 가명이었군요. 평소 배드민턴을 즐긴다고 하네요.

가수 성진우의 더 자세한 정보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