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에는 트로트 가수 중에 신유와 같은 아이돌급 젊은 트로트 가수들이 많이 나오고 있죠. 그 중에 제가 요즘 주목하고 있는 가수가 바로 선경입니다.

선경의 생일은 1983년 1월 20일입니다. 그리고 그의 지금 나이는 35살이네요. 아직 선경이 이십대 후반 인 줄 알았는데 세월이 이렇게 흘러 어느새 서른를 넘겼네요.

선경은 경상북도 문경시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리고 강태원복지재단에서 위촉을 받기도 했었죠.

엄청 잘 생겼죠? 살짝 로이킴과도 닮은 느낌이 나는데요. 선경의 데뷔 당시 나이는 27살이였습니다. 그리고 그의 소속사는 애드테인먼트예요.

구리시에서 사랑의 김장나누기와 같은 좋은 행사도 많이 참여하고 정말 성실한 모습을 보이는 가수라고 생각합니다.

선경의 본명은 임선경입니다. 본명에서 앞의 성만 빼고 예명으로 활동하고 있는 것이네요.

선경의 대표곡으로 가져가 (Take Away), 비가, Don't Touch Me (만지지마) (Inst.), 가져가, Don't Touch Me (만지지마) (Acoustic ver.) 등이 있습니다. 솔직히 제가 한동안 듣고 다닌 곡이었죠. 그리고 그는 써니데이즈 (2010s)에서 활동했죠.

선경의 인스타그램 등 sns 아이디와 사이트로 알려져 있는 것은 인스타그램 ID sk_sunkyong가 있습니다. 선경은 정말 앞으로 미래가 촉망되는 가수예요. 시간되실 때 한 번 노래를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가수 선경의 더 자세한 정보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