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주에는 유난히 계속 피자와 새우튀김이 먹고 싶은 날이죠. 올해 들어 살빼기로 해서 정신을 가다듬고 이겨내야 할 것 같습니다. 이렇게 다이어트하기 어려운데 연예인들은 어떻게 다이어트를 하는지 모르겠네요. 최근에 알게된 장소라라는 트로트 가수는 얼굴도 이쁘고 몸매도 정말 이쁜 가수인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장소라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가주 중 한명인데요. 정말 사진이 예쁘게 잘 나온 것 같습니다.

특히 저는 위 사진의 모습을 제일 좋아해요. 팬심이 안 생길 수가 없죠. 장소라 팬카페 또는 트위터, 인스타그램, 공식 웹사이트로 알려져 있는 것은 http://www.jangsora.com가 있습니다.

장소라의 대표곡으로 별똥별, 바보같은 사랑 등이 있습니다. 솔직히 처음에는 얼굴이 이뻐서 좋아했었는데 음악을 들을 수록 중독성이 있어서 계속 듣게 되는 것 같습니다.

한복을 입은 모습도 정말 아름답네요. 장소라는 개인적으로 앞으로 정말 잘 되었으면 하는 가수입니다. 좋은곡과 함께 더 성공했으면 좋겠네요.

장소라의 더 자세한 프로필 알아보기